일상다반사

포르투여행

크로스플레이어 2023. 2. 28. 15:52

포르투는 맛있는 음식과 아름다운 건축물, 그리고 멋진 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. 이에 따라 추천하는 포르투 2박 3일 여행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.

Day 1:

아침: 리베이라 광장(Liberdade Square) 근처의 "Café Santiago"에서 프란치스키냉장고 스테이크와 포르투갈의 대표적인 음료인 비누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습니다.
오전: 포르투 시내 중심부의 성 드니스 성당(Sé Catedral do Porto)과 포르투 대학(Universidade do Porto)을 방문해보세요. 포르투 대학 근처에는 영화 "해리포터"에서 모퉁이를 돌면 나오는 그림책처럼 아름다운 길이 있으니 꼭 걸어보시길 추천합니다.
점심: "Cervejaria Brasão"에서 포르투갈 전통 요리인 프란치스키냉장고 스테이크와 포르투 지역의 맥주인 Super Bock을 즐길 수 있습니다.
오후: "Casa da Música"는 대형 콘서트 홀과 현대 미술관이 함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. 이곳에서 음악과 예술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.
저녁: "Taberna Santo António"에서 포르투갈 전통 음식인 보칼라우와 포르투 지역의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.
Day 2:

아침: "Café Majestic"은 1920년대부터 존재하는 역사적인 카페입니다. 여기서 아침 식사와 함께 멋진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.
오전: "Clerigos Tower"는 포르투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로, 포르투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. 이곳에서 산타 카타리나 교회(Church of Santa Catarina)와 리베이라 광장을 산책하며 구경할 수 있습니다.
점심: "Gazela"에서는 포르투갈 전통 요리인 프란치스키냉장고 스테이크와 아름다운 해변인 "마티니쉬(Martinsish)" 또는 "프라이아 데 코스타(Fraia de Costa)"를 추천합니다.

저녁: "O Comercial"에서는 해산물 요리와 포르투갈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.
Day 3:

아침: "Mercearia das Flores"는 포르투에서 유명한 빵집 중 하나로, 현지식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.
오전: "São Bento 역"은 역사적인 건축물로 유명합니다. 내부에는 2만 개 이상의 타일로 장식된 예쁜 역사적 장면이 그려진 타일들이 있습니다. 이곳을 구경하고 새로운 경험을 즐기세요.
점심: "Cantina 32"에서는 포르투갈의 대표적인 음식인 프란치스키냉장고 스테이크와 감자튀김을 즐길 수 있습니다.
오후: 중심가에서 버스를 타고 "Retro Shop"이라는 빈티지 쇼핑몰에 가세요. 복고풍의 악세서리, 가구, 옷 등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.
저녁: "Café Santiago"에서 포르투갈 전통 음식인 트립스와 포르투 지역의 맥주인 Super Bock을 즐길 수 있습니다.
위의 일정을 따르면 포르투의 대표적인 명소와 맛집을 방문하며, 빈티지 쇼핑도 즐길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일정을 따르면 대략 300-400 유로 정도의 비용이 소요됩니다. 하지만 특정 기간에 따라 비용은 다를 수 있으므로 사전에 예산을 계획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